대한수면연구학회

메뉴열기
메뉴닫기

2018년도 제15회

대한수면연구학회 학술대회 및 보수교육


학술대회 일자 : 2018년 6월 30일(토)장소 :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, 대회의실
보수교육 일자 : 2018년 7월 1일(일)  장소 : 백범김구기념관 대회의실
연수평점 학술대회 : 6점, 보수교육 : 3점

초대의 글

대한수면연구학회 회원 여러분, 그동안 안녕하셨습니까?
2018년 제15차 대한수면연구학회 및 보수교육이 2018년 6월 30일(토)과 7월 1일(일) 양일간에 걸쳐 서울 백범김구기념관에서 개최됩니다.


최근 수면의학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면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수면의학단체로서 대한수면연구학회의 역할도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. 향후 세계 수면의학을 선도하는 학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아울러 우리 국민들에게 수면질환을 널리 알리는 대국민 홍보와 각종 수면검사 및 치료법의 보험화 정책 결정에 중추적 역할을 지속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겠습니다.


이번 학술대회에서는 수면의학의 최신 경향에 대한 다양한 강의와 수면관련 기초, 임상 연구에 대한 자유로운 주제를 발표할 수 있는 포스터, 구연 세션이 마련되어 있습니다. 수면의학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다양한 분야의 선생님들이 자유롭게 참여하여 서로의 의견을 교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일 뿐만 아니라 발전적인 연구기획도 구상할 수 있는 귀중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. 바쁘시더라도 꼭 참석하셔서 수면의학의 최신 지식을 공유하시고 활발한 학문적 토론과 소통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대한수면연구학회 학술이사 주은연
대한수면연구학회 회장 남현우 배상